메뉴 건너뛰기

close

조국 일가족 탈탈 털은 윤석열 별장접대 한겨레보도에 발끈 역지사지? 방송3사 뉴스보도비평

19.10.18 11:10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조국 일가족 탈탈 털은 윤석열 별장접대 한겨레보도에  발끈 역지사지? 방송3사 뉴스보도비평

민주당 금태섭 의원은 윤석열 총장의 접대 의혹을 보도한 한겨레 기사 내용은 잘못된 보도라면서도 검찰총장이 언론사를 직접 고소한 것은 문제라고 지적했다면서 같은 지적이 이어지자 윤 총장은 다소 상기된 얼굴로 사과를 받아야 한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고 한다.


윤석열 총장의 특수부 검찰은 조국 전 장관 일가족 인민재판식 신상털이 별건 수사 로 말썽인 가운데 윤석열 총장의 접대 의혹을 보도한 한겨레 기사 내용에 윤석열 검찰총장이 상기된채 발발끈 했다는 것은  역지사지 측면에서 의미 심장한 시사점 던져주고 있다.

2019년10월17일MBC뉴스 데스크. SBS8시뉴스.KBS1TV뉴스9는"윤석열 총장은 조국 전 장관 관련 수사에 대해선 원론적 답변만 유지했습니다. 일각에서 제기되는 사퇴 가능성은 일축 했고 별장 접대 의혹을 제기한 한겨레신문 보도에 대해선 강경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

"민주당 금태섭 의원은 윤석열 총장의 접대 의혹을 보도한 한겨레 기사 내용은 잘못된 보도라면서도 검찰총장이 언론사를 직접 고소한 것은 문제라고 지적했습니다....같은 지적이 이어지자 윤 총장은 다소 상기된 얼굴로 사과를 받아야 한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습니다."


"윤 총장은 한편 한 언론사의 '별장 접대' 의혹 보도에 대해 사과를 하면 고소를 취하할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라고 보도했다.


안티조선 언론개혁 홍재희 시청자 >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