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방상훈 사장은 무죄추정 조국 장관은 유죄추정 조선일보의 이중잣대 인민재판?조선 [사설] 전국 교수들 "조국 임명으로 사회 정의와 윤리가 무너졌다"에 대해서

19.09.18 07:33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방상훈 사장은 무죄추정 조국 장관은 유죄추정 조선일보의 이중잣대 인민재판?조선 [사설] 전국 교수들 "조국 임명으로 사회 정의와 윤리가 무너졌다"에 대해서


(홍재희)====TV 종합편성 채널 까지 확보한 방씨 족벌이  변함없이 진실과 거리가 먼  거짓과 지상파 불공정 편파 왜곡된  사설과 칼럼을 통해 대한민국 사회의 건강한 여론형성에 걸림돌 역할을 하고 있는 친일 반민족 반민주 반 통일의 냉전수구적인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 사설은


"서울중앙지법이 조국 법무 장관 5촌 조카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이른바 '조국 펀드' 운용과 투자에 관여하면서 50억원을 횡령한 혐의라고 한다. 조 장관은 "조카는 펀드 운용 일체에 관여한 사실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해왔다. 그러나 법원은 "범죄 혐의가 소명된다"고 했다. 조 장관 딸은 표창장 위조와 부정 입학 문제로 검찰 조사를 받았다. 조 장관 아내 소환 조사가 임박했다. 그다음은 조 장관 본인 차례가 될 것이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 사설은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이 국세청 정기세무조사 결과 수사받고 재판받을 때 무죄추정의 원칙으로 접근했고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의 알리바이 입증에 주력했었다. 그런 조선사설이 서울중앙지법이 조국 법무 장관 5촌 조카 구속영장을 발부하자 조국장관 부인과 조국 장관과 가족들 유죄추정의 원칙으로 저접근하는 이중잣대 적용하고 있다.


조선사설은


"이 조카는 조 장관 임명 한 달 전에 펀드 직원들에게 "나와 관련한 기록은 모두 지워달라"고 지시했다고 한다. 장관이 될 걸 미리 알고 불법 증거를 없애달라고 한 것이다. 조 장관은 증권사 직원이 자기 집 PC 하드디스크를 바꿔치기할 때도 수십 분간 함께 있었고 "아내를 도와줘 고맙다"고 했다고 한다. 조 장관이 이 증거 인멸에도 개입했을 가능성이 있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조선일보 손녀 갑질사건 발생했을 때 언론이 보도하자 고소고발 운운했었던 조선일보 손녀의 아버지측에 대해서 조선일보사설은 침묵했었는데 서울중앙지법이 조국 법무 장관 5촌 조카 구속영장을 발부하자 한술 더떠서 조국 장관과  가족들 유죄추정의 원칙으로 접근해 사실상 피의자 취급하고 있다. 이런 조선사설 행태는 조국 장관 후보자 상대로 인민재판식 신상털이로 중도 사퇴 시도했으나 실패하고 조국 장관 임명되자  재판 시작도 전에 조국 장관 사퇴 시키기위해 인민재판식 마녀사냥으로 압박하는 유죄추정원칙 적용하고 있다.


조선사설은


"검찰은 조 장관 조카의 공직자윤리법 위반 혐의에 대해 수사 중이라고 한다. 조 장관과 아내가 펀드 주식을 차명 보유하면서 백지 신탁하지 않은 혐의를 받는 피의자가 됐다는 뜻이다. 검찰은 조 장관 딸 표창장이 위조됐다고 공소장에 적시했다. 조 장관은 서울대 법대 인턴 경력을 비롯해 딸 스펙 조작에 직접 개입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사기에 가까운 소송을 벌여 100억대 웅동학원 공사 채권을 동생에게 넘겨주기도 했다. 조국 펀드 관련 업체들은 조 장관이 민정수석이 된 후 서울지하철 와이파이 사업을 따냈고, 현 정부가 신성장 산업으로 육성하는 2차전지 사업에 앞다퉈 진출했다고 한다. 조 장관이 연루됐다면 범죄가 된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조선사설은  조 장관 조카와 조장관 직계가족들에 대해서 유죄추정의 원칙으로 접근 하고 있다. 그런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사설이 209년 장자연 조선 방사장 사건 당시 국회에서 장자연 리스트에 나와있는 조선일보 방사장 거론 했다고 해서 이종걸 국회의원 고소한바 있었다.  국민들의 최소한의 알권리 초차 차단했던 조선일보가 지금 정반대로 조장관 가족들 인민재판식 유죄추정으로 마녀사냥하고 있다.


조선사설은


"상식으로라면 조 장관은 벌써 물러나야 했다. 이 정권엔 상식이 통하지 않는다. 조 장관은 17일 법무부에 '검찰 개혁지원단'을 출범시켰다. 18일엔 민  주당과 수사 관련 언론 브리핑을 금지하는 당정 협의도 갖기로 했다. 조만간 전국 '검사와의 대화'도 갖겠다고 한다. 장관 임명을 기정사실화하려는 것이다. 그런 한편으로 전국 교수 2100여명이 '조국 임명으로 사회 정의와 윤리가 무너졌다'는 성명에 서명했다. 대학생들 촛불 시위도 계속된다. 몰상식이 상식을 잠시 이길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오래가지는 못한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2019년  장자연 조선 방사장 사건 재조사 결과 조선일보측의 장자연 사건 경찰수사 외압확인됐다. 2019년  장자연 조선 방사장 사건 재조사  과정에서 신문과 방송이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 과 작은아들 방정오 TV 조선 전 대표 조선일보 대주주이자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 동생인 장용훈과 장자연 조선 방사장 관련 보도하자 고소고발 한다고 으름장 놓았던 조선일보가 조국 장관 가족들에 대해서 유죄추정원칙으로 접근하는 이중잣대 비판받아야 한다.

(자료출처=2019년9월18일 조선일보[사설] 전국 교수들 "조국 임명으로 사회 정의와 윤리가 무너졌다")





퍼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이 글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neo.urimodu.com/bbs/zboard.php?id=column_jaehee_hong&page=1&sn1=&divpage=4&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6250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