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사랑의 케이크 긍정의 마음 나누기 동아리 활동

19.06.17 19:03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 고재영

사랑의 케이크 긍정의 마음 나누기 동아리 활동
 
ⓒ 고재영

논현동을 중심으로 지역 밀착형 노복지 서비스를 실천하며 노인 복지관, 요양센터, 경로당이 공존하는 도시형 노인 복합시설인 강남구립 논현노인종합 복지관(관장 박종원)에서 kbs강태원 복지재단과 함께하는 동년배 활동 프로그램의 활동으로 ''사랑의 케이크 긍정의 마음 나누기'' 동아리 활동을 진행 했다.



복지관에서 활동하는 동아리 어르신 30여분과 함께 한 이번 케이크 만들기는 과일이 들어간 생크림 과일 케이크 만들기로 진행이 되었다.

동년배 활동 프로그램은 노인이 자기만족과 성취감 향상 및 지역사회 공익증진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봉사활동으로 노인의 경륜과 전문성을 활용한 지역사회활성화 및 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하는 프로그램으로
복지관, 복지시설, 병원 이용대상자 및 독거노인등 어르신들의 도움을 필요로하는 대상자 지원 프로그램운영 보조, 말벗, 시설이용 도움지원 노인복지시설에서 지역복지 사업활동에 지원활동 2인 1조로 가정방문하여 말벗서비스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