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시교육청은 지난 3일 2019년 인천광역시교육청 학생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고등래퍼3>에 출연했던 윤현선 학생을 학생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인천시교육청은 지난 3일 2019년 인천광역시교육청 학생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고등래퍼3>에 출연했던 윤현선 학생을 학생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인천시교육청

관련사진보기

 
인천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지난 3일 2019년 인천광역시교육청 학생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윤현선 학생을 학생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윤현선은 인기 프로그램 <고등래퍼3>에 출연해 래퍼로서의 재능을 인정받은 인천 출신 학생이다. 이번에 학생홍보대사로 위촉돼 앞으로 인천시교육청 공익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학생홍보대사 위촉식은 김강래 인천시의회 교육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시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인천교육 홍보영상 상영, 홍보대사 위촉패 전달, 소감 발표, 공연 순으로 진행됐으며, 윤현선 학생이 직접 만든 랩으로 제작한 인천교육 홍보영상 <파워 오브 라이프(POWER OF LIFE)>를 선보였다.

윤현선 학생의 홍보대사 활동은 인천시교육청 유튜브 채널이나 공식사이트 등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윤현선 학생은 "인천시교육청 최초의 학생홍보대사가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랩으로 인천의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일이 기쁘고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학생홍보대사로서 다양한 공익 캠페인 활동으로 학생들과 시민들에게 인천교육을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3월 옹성우 홍보대사에 이어 이번 윤현선 학생홍보대사를 위촉한 도성훈 교육감은 "인천시교육청은 학생홍보대사인 윤현선 학생과 함께 인천 학생 여러분 모두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학생홍보대사, #인천시교육청, #윤현선, #고등래퍼3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