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1M1M 고양북카페? 1Meter 1Minute, '1미터 1분 안'이란 의미로, 책과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상징적인 표현이다. 

고양시(시장 이재준) 도서관센터는 23일부터 '1M1M 고양북카페' 독서동아리에 참여할 시민을 모집한다. '1M1M 고양북카페'는 도서관센터에서 책 읽기 좋은 카페로 인증하고 상호 협력하는 곳이다.

이번에 실시하는 독서모임은 독서토론에 관심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카페 리버티, 카페 벤야민, 카페 와락, 카페 홈라떼 등 1M1M 고양북카페 4곳에서 진행된다.
 
북카페 5호점인 카페 홈라떼(장항동)에서는 다음달 12일부터 시, 소설, 에세이 등 문학으로 함께 이야기를 나눈다. 1호점 카페 리버티(대화동)에서는 다음달 17일부터 자기계발 독서모임이, 3호점 카페 와락(신원동)에서는 다음달 18일부터 나를 위한 그림책 읽기가 진행된다. 2호점 카페 벤야민(대화동)에서는 다음달 20일부터 저녁 인문학으로 함께 할 예정이다. 
 
고양시 도서관센터는 "지난 2017년부터 책 읽기 좋은 카페를 '1M1M 고양북카페'로 인증하고 독서동아리, 인문학 강의 등 다양한 사업을 협력함으로써 생활밀착형 독서환경을 조성하고 독서공동체를 활성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독서토론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면 23일부터 고양시도서관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31-8075-9002)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시 도서관센터는 23일부터 '1M1M 고양북카페' 독서동아리에 참여할 시민을 모집한다. '1M1M 고양북카페'는 도서관센터에서 책 읽기 좋은 카페로 인증하고 상호 협력하는 곳이다.
 고양시 도서관센터는 23일부터 "1M1M 고양북카페" 독서동아리에 참여할 시민을 모집한다. "1M1M 고양북카페"는 도서관센터에서 책 읽기 좋은 카페로 인증하고 상호 협력하는 곳이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태그:#1M1M, #고양북카페, #책읽기좋은카페, #고양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