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로 가는 기차' 소녀들의 애절함 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황지현, 이아영, 김수빈, 백소미)'가 25일 오후 서울 청담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다시 이별> 발표 쇼케이스에서 '네가 있던 계절'과 '다시 이별'을 선보이고 있다. '가을로 가는 기차'는 섬세한 표현력과 세련된 감수성을 지닌 4인조 발라드 그룹으로, 디지털 싱글 '다시 이별'은 각 작품의 스토리라인이 하나로 이어지는 이별 5부작 시리즈 중 두 번째 프로젝트이다.

▲ [오마이포토] '가을로 가는 기차' 소녀들의 애절함 ⓒ 이정민


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황지현, 이아영, 김수빈, 백소미)'가 25일 오후 서울 청담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다시 이별> 발표 쇼케이스에서 '네가 있던 계절'과 '다시 이별'을 선보이고 있다.

'가을로 가는 기차'는 섬세한 표현력과 세련된 감수성을 지닌 4인조 발라드 그룹으로, 디지털 싱글 '다시 이별'은 각 작품의 스토리라인이 하나로 이어지는 이별 5부작 시리즈 중 두 번째 프로젝트이다.  

 

'가을로 가는 기차' 김수빈 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황지현, 이아영, 김수빈, 백소미)'가 25일 오후 서울 청담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다시 이별> 발표 쇼케이스에서 '네가 있던 계절'과 '다시 이별'을 선보이고 있다. '가을로 가는 기차'는 섬세한 표현력과 세련된 감수성을 지닌 4인조 발라드 그룹으로, 디지털 싱글 '다시 이별'은 각 작품의 스토리라인이 하나로 이어지는 이별 5부작 시리즈 중 두 번째 프로젝트이다.

'가을로 가는 기차' 김수빈 ⓒ 이정민

  

'가을로 가는 기차' 황지현 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황지현, 이아영, 김수빈, 백소미)'가 25일 오후 서울 청담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다시 이별> 발표 쇼케이스에서 '네가 있던 계절'과 '다시 이별'을 선보이고 있다. '가을로 가는 기차'는 섬세한 표현력과 세련된 감수성을 지닌 4인조 발라드 그룹으로, 디지털 싱글 '다시 이별'은 각 작품의 스토리라인이 하나로 이어지는 이별 5부작 시리즈 중 두 번째 프로젝트이다.

'가을로 가는 기차' 황지현 ⓒ 이정민

  

'가을로 가는 기차' 이아영 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황지현, 이아영, 김수빈, 백소미)'가 25일 오후 서울 청담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다시 이별> 발표 쇼케이스에서 '네가 있던 계절'과 '다시 이별'을 선보이고 있다. '가을로 가는 기차'는 섬세한 표현력과 세련된 감수성을 지닌 4인조 발라드 그룹으로, 디지털 싱글 '다시 이별'은 각 작품의 스토리라인이 하나로 이어지는 이별 5부작 시리즈 중 두 번째 프로젝트이다.

'가을로 가는 기차' 이아영 ⓒ 이정민

  

'가을로 가는 기차' 백소미 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황지현, 이아영, 김수빈, 백소미)'가 25일 오후 서울 청담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다시 이별> 발표 쇼케이스에서 '네가 있던 계절'과 '다시 이별'을 선보이고 있다. '가을로 가는 기차'는 섬세한 표현력과 세련된 감수성을 지닌 4인조 발라드 그룹으로, 디지털 싱글 '다시 이별'은 각 작품의 스토리라인이 하나로 이어지는 이별 5부작 시리즈 중 두 번째 프로젝트이다.

'가을로 가는 기차' 백소미 ⓒ 이정민

  

 

가을로 가는 기차 황지현 이아영 김수빈 백소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