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JTBC <팬텀싱어2> 우승팀 포레스텔라가 첫 앨범 < Evolution >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포레스텔라는 리더이자 테너 조민규, 연구원 출신 보컬 강형호, 뮤지컬 배우 배두훈, 베이스 고우림으로 이뤄진 4중창 팀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You are my star'다. 포레스텔라는 지난 9일 부터 전국투어를 시작해 총 14번의 단독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 포레스텔라 . ⓒ 유니버설뮤직


포레스텔라가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포레스텔라는 일반인에게는 낮설지만 JTBC <팬덤싱어2>에서 우승한 크로스오버 그룹이다. 지난 3월 꿈과 희망과 모험을 주제로 앨범 <에볼루션>을 발매하기도 했다.

이들은 작년 갈라콘서트에 이어 올초에는 전국 단독콘서트를 진행했다. 최근에는 김연아의 갈라콘서트, 옥주현의 갈라콘서트, 열린음악회, 서울시향과 함께하는 8.15광복 음악회에도 출연했다.

기존 팝페라 그룹이나 크로스오버 그룹이 클래식의 기반 위에 가요를 부수적으로 첨가하였다면 포레스텔라는 가요, 클래식, 팝송에 이르기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대중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이나 대중들이 좋아할 만한 곡들을 그들만의 방법으로 들려주고 있다.

특히 포레스텔라에서 테프라노(테너와 소프라노)를 담당하고 있는 강형호는 최근 JTBC <히든싱어> 고유진 편에 모창가수로 출연해 준우승을 하였으며, 히든싱어 왕중왕전의 출전자격을 얻기도 하였다.  

이번 8월 18일 방영되는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신라의 달밤'을 부르는 모습이 예고됐다.

#불후의명곡 #포레스텔라 #강형호 #신라의달밤 #크로스오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앞만 보고 가지 말자. 내 영혼이 따라올수 있도록 천천히 걸어보자. 그러면 행복을 만날수 있을 것 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