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10일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신임 지역 위원장으로 당선된 허영 전 춘천시지역위원장이 정기대의원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10일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신임 지역 위원장으로 당선된 허영 전 춘천시지역위원장이 정기대의원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 김남권

관련사진보기


더불어민주당 강원도 도당위원장에 허영 춘천시지역위원장이 선출됐다.

더불어민주당은 강원도당은 10일 오후 1시, 추미애 당대표를 비롯한 차기 당대표, 최고위원 후보들이 참가한 가운데, 강원 원주시 한라대학교 대강당에서 '정기대의원대회 및 당대표, 최고위원 후보 합동연설회'를 열어 허영 춘천시지역위원장을 도당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허영 위원장은 권리당원을 상대로 한 ARS 투표와 대의원 현장 투표 합산 결과 51.27%를 얻어 48.73%를 얻은 송기헌 후보를 2.54P% 차로 누루고 당선됐다.

허영 신임 위원장은 당선 소감에서 "섬기는 도당을 만들어 당원의 신뢰를 이끌어내고 그 당원들로부터 통일의 시대를 이끌어 내 다가오는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이 날 정기대의원대회 식순에 앞서 진행된 당대표 및 최고위원 후보 합동연설회에는 송영길·김진표·이해찬 당대표 후보자들과 8명의 최고위원 후보자들은 각자 공약을 내걸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당대표와 최고위원을 선출하는 민주당 전당대회는 오는 25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태그:#더불어민주당, #강원도, #더불어민주당강원도당, #허영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