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더불어민주당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
 더불어민주당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6·13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출마자들이 정책 선거실천을 위한 '민주원팀' 협약식을 21일 개최했다.

이날 하남시 더불어민주당 출마자들은 6.13지방선거에서 하남의 미래를 위한 공동정책 개발과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힘을 모으고, 공직선거법을 준수하는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로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출마자 모두 당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 팀을 결성했다고 밝혔다.

최종윤 지역위원장은 "오늘 협약식은 문재인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의 지지도에 자만하지 않겠다는 하남시민과 당원에 대한 약속이고, 하남시 발전을 위한 정책개발과 산적한 지역현안해결을 위한 각오이며,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운동을 위한 다짐"이라며 "당의 결정을 수용해주신 오수봉 하남시장에도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나타냈다.

아울러 "이번 6.13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 모두 승리하여 발전하는 하남시가 수도권 중심도시로 도약하는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는 "하남시 더불어민주당 최종윤 위원장을 중심으로 후보 10명 모두 협력하여, 6.13선거에서 승리하고 하남시의 각종 공공갈등과 산적한 지역현안을 해결하는데 힘을 모으고 정책선거를 지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최종윤 지역위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출마자 대표 정병용(미사1, 미사2)의 선서 ▲나번 후보와 배례대표 후보 3명(시의원 후보 강성삼, 정병용, 김낙주)의 선거에 임하는 각오 ▲희망종이비행기와 피켓 퍼포먼스 등을 진행했다.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은 하남시에 시장후보 김상호를 비롯해 도의원 후보에 김진일(제1선거구), 추민규(제2선거구), 시의원 후보로 제1선거구에 김은영, 강성삼,  제2선거구에 이영아, 방미숙, 제3선거구에 오지훈, 정병용 후보 총10명의 후보가 출마한다.

6.13지방선거 원팀 협약을 진행중인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출마자들 모습
 6.13지방선거 원팀 협약을 진행중인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출마자들 모습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덧붙이는 글 | 경기미디어리포트에도 송고됩니다.



태그:#하남, #더불민주당, #6.13지방선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