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26일 충북지방경찰청은 성추행 추문에 휩싸인 영화배우 조민기 씨에 대해 내사단계에서 수사로 전환했다고 밝혔다.
 26일 충북지방경찰청은 성추행 추문에 휩싸인 영화배우 조민기 씨에 대해 내사단계에서 수사로 전환했다고 밝혔다.
ⓒ 충북인뉴스

관련사진보기


성추행 논란에 휩싸인 청주대학교 조민기(본명 조병기) 교수에 대해 경찰이 본격적으로 수사에 나섰다.

26일 충북지방경찰청(이하 충북청)은 조씨에 대해 내사 단계에서 수사로 전환했다고 밝혔다. 충북청은 조씨 성추행 의혹에 대해 관련자료를 종합 분석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충북청은 현재 일부 피해자의 진술을 확보했으며 추가 피해 대상자를 상대로 피해 사실 등을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으로 피해자와 참고인 등 관련자를 조사를 마무리 지은 뒤에 조민기씨를 소환활 예정이다.

한편 조씨의 성추행 사건은 지난 20일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 성추행 관련 의혹 글이 게재되며 공론화됐다. 조씨는 이에 대해 허위사실 이라며 성추행 의혹을 부인했다. 하지만 관련 폭로가 이어지고 청주대학교의 징계의결서가 공개되면서 조씨에 대한 비난은 더 커지고 있다.

< Copyrights ⓒ 충북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오마이뉴스 제휴사인 <충북인뉴스>에 실린 글입니다.



태그:#조민기, #미투, #위드유, #청주대, #충북인뉴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충북인뉴스는 정통시사 주간지 충청리뷰에서 2004년5월 법인 독립한 Only Internetnewspaper 입니다. 충북인뉴스는 '충북인(人)뉴스' '충북 in 뉴스'의 의미를 가집니다. 충북 언론 최초의 독립법인 인터넷 신문으로서 충북인과 충북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정론을 펼 것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