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제18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한 페스티벌이 오늘 오후 1시부터 저녁 7시까지 군포시 산본역 앞 산본로데오거리에서 열리고 있다.

군포시가 주최하고 군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시민들의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복지행정 최일선에서 땀 흘리고 있는 사회복지 관계자들의 단합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소통마을 ▲공감마을 ▲나눔마을 ▲상생마을의 4색 마을로 펼쳐져 진행되며, 기념식에서는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한 사회복지 유공자 18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 및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또 4색 마을별 65개의 야외부스를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등이 참여해 운영하게 되며, 각 부스에서는 유아기부터 노년기까지의 생애주기별 사회복지 서비스 홍보 및 체험 등 복지관련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이 외에도 6개의 밴드와 댄스팀이 함께하는 미니공연과 복지시네마, 마을별 길놀이 실시 등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행사도 이어졌다.

김용철 군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사회복지 관련 종사자들이 자긍심을 갖고 상호협력과 존중의 문화를 조성하고자 이번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경기도 군포에서 빵집을 운영하며 봉사를 하는 사람 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