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 15주년 기념 콘서트 포스터 대공개

그룹 '신화' 15주년 기념 콘서트 포스터 대공개 ⓒ 신화컴퍼니


가요계 살아있는 전설 그룹 신화의 데뷔 15주년 기념 서울 콘서트의 포스터가 공개 됐다.

신화컴퍼니 측은 8일 오후 2시 공식홈페이지(http://www.shinhwacompany.co.kr)를 통해 컴백을 앞두고 있는 신화의 데뷔 15주년 기념 컴백 콘서트 '2013 SHINHWA 15TH Anniversary Concert'의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시작을 알렸다.

이 포스터는 그룹 신화를 비롯한 배우 소지섭과 신민아 등과 작업한 최고의 사진작가 조선희가 맡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포스터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그룹 신화의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에 맞춘 '2013 SHINHWA 15TH Anniversary Concert'의 대형 현수막이 수도권 인근 인터체인지 및 서울에 위치한 대교 등 서울 시내 곳곳에 걸려있다. 신화의 콘서트 현수막은 멀리서도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는 초대형 사이즈의 현수막이며 "전설은 계속된다(THE LEGEND CONTINUES)"라는 문구가 담겨있다. 대형 현수막에 이은 가로등 배너가 다음 주부터 종로 지역을 위주로 곳곳에 설치된다.

한편,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CJ E&M과 진행되는 그룹 신화의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 '2013 SHINHWA 15TH Anniversary Concert'는 오는 3월 16일(토), 17일(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2월 13일(수) 오후 8시 티켓이 전격 오픈 될 예정.


신화 앤디 에릭 전진 조선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