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SF9' 하나된 모습으로!

등록 21.11.22 18:24l수정 21.11.22 18:24l이정민()

[오마이포토] 'SF9' 하나된 모습으로! ⓒ 이정민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이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 10집 < RUMINATION >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RUMINATION >은 SF9의 '9lory(글로리)' 세계관 프리퀄로 9lory 이전, 현실 세계에 흩어져 있던 아홉 멤버들의 히스토리를 담은 앨범으로 아홉 개의 기억 파편들을 하나로 모아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SF9' 하나된 모습으로!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이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 10집 < RUMINATION >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Trauma'를 선보이고 있다. 'Trauma'는 트라우마에 갇히지 않고 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갈 SF9의 모습을 담은 곡이다. ⓒ 이정민

 

'SF9' 하나된 모습으로!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이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 10집 < RUMINATION >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RUMINATION >은 SF9의 '9lory(글로리)' 세계관 프리퀄로 9lory 이전, 현실 세계에 흩어져 있던 아홉 멤버들의 히스토리를 담은 앨범으로 아홉 개의 기억 파편들을 하나로 모아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 이정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