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공무원노동조합 정책연구소장으로 일했습니다. 정부와 사회 이슈, 사람의 먹고 사는 문제에 관심 많은 시민입니다.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그동안 해외에서 들려주신 이야기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의 삶도 기대가 됩니다. 기회되시면 한국에서 생활하시는 모습을 담은 기사도 올려주시면 좋겠네요. 취업 화이팅입니다.
  2.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방사능과 광우병은 식품안전이슈라는 것에서 접근한 글입니다. 그런 이슈는 유사한 특성이 있다는 전제에 근거한 글이고요. 그리고 정치와 현실이 분리될 수는 없다고 봅니다.
  3. 2부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2f2QV_5sJzY&t=706s
  4. 김진향 이사장님 인터뷰 영상입니다. 개성공단, 한반도 평화이슈에 대한 이해를 더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yF1N1euRoX8
  5. 네. 이제 제대로 된 역할을 하기 위해 제도적 보완이 이루어져야 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
  6. 좋은 말씀이세요. 존재 목적을 잘 아는 국가. 의견 감사합니다.
  7. 글 읽어주시고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8. 글 읽고, 의견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