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한국의 정당은 자유당과 민주당이다. 이제 자유당이 확실히 부활하는구나.
  2. 법에 따라 엄격하게 처벌해서 피해자의 마음의 엉어리를 풀어주기 바란다.
  3. 박근혜 대통령의 옷이 궁금합니다. 한 번 입은 옷은 두 번 다시 입지 않는 것인지, 늘 새로운 모습에 감탄합니다. 언제나 옷 갈아입을 생각만 하시는 것은 아닌지도 궁금합니다.
  4. 야권이 분열해서 패배하고 나면 남는 것은 절망 뿐일걸요.
  5. 야권 통합이 안되면 선거는 하나마나다.
  6. 옳으신 말씀입니다. 진해는 부산과 가깝고 부산권입니다. 부산광역시의 자치구가 되어 진정한 진해시민을 위한 행정이 펼쳐지기를 기원합니다.
  7. 이 명박은 이 나라가 망하기를 바라는 자인가. 북한과 전쟁을 하기를 염원하는 자인가. 허허,이런 자가 대한민국 대통령을 햇다니 한심하다. 거꾸로 가는 대한민국, 언제쯤 앞으로 갈수 있을 것인지.
  8. 빨갱이 신고하고 상금타자. 아니면 당신이 빨갱이 사주받고 하는 소리다. 당장 빨갱이 신고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국보법인가 위반으로 처벌 받아야 해.
  9. 이건 아니다. 박근혜 대통령 지지자가 이렇게 많다니. 하나도 잘 하는 일이 있어야 지지가 있지, 아무것도 잘하는 일이 없는데도 지지자가 있다는 것은 말이 안돼
  10. 교수님, 학점 너무 후한 것 아닙니까? 반민족 주의자에게 D학점이라니. 아무리 후하게 주어도 f마이너스가 아닐까요. 이 나라 이 민족을 지키기 위해 일제하 독립투사들보다 더 힘든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